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5월 한 달간 환경과 이웃 위한 ‘자선기부 걷기대회’

2022-05-24조회 75회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MDRT 자선기부 걷기대회5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MDRT 자선기부 걷기대회는 걷기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함과 동시에 협회원과 가족들에게 건강에 대한 내적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걷기대회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walk-on)’에서 기부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MDRT 회원과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5월 한 달간 MDRT 회원과 가족의 걸음 수를 합산해 공동의 목표 걸음 수가 달성되면 그 걸음 수만큼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이 진행하는 강원 산불 복원 사업에 나무를 식재하는 방식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트리플래닛의 반려 화분 나눔 사업에 기부되어 독거어르신, 지역아동센터, 위탁가정아동 등 주변 이웃들에게 실내 공기질 개선 및 쾌적한 환경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게 된다.

자선기부 걷기대회 참여자들 중 걸음수 상위 200위까지의 회원은 숲 현판에 이름이 각인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어플 설치 및 가입 후 ‘MDRT 걷기대회를 검색하여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올해는 한국MDRT협회 20주년을 맞아 협회의 근간이 되는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공고히 하고자 자선만남대회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면서, “초반부터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코로나로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활기를 찾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오는 30‘2022 한국MDRT협회 자선 골프대회를 주최해 사회적 약자를 돕는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한다. 각 보험사 및 보험판매회사(GA) 대표를 초대해 MDRT의 순기능 소개와 함께 기부금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