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 등록


등록기간 및 등록비

회원자격 : 당해년 3월 ~ 익년 2월 (매년갱신)

기간/분류 등록비
Early Bird 기간 내
(1~3월 1일)
350,000 원
Early Bird 이후 500,000 원

Early Bird 기간 이후 등록시, 정상 연회비 50만원이 적용됩니다.

미국본부 등록자에 한하여 등록가능합니다. 한국협회만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연회비 환불 시 카드/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스템 수수료 공제 후 환불됩니다. 조기등록마감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회사에서 단체 등록

소속사에서 등록기간(1월~2월초)에 등록 신청을 안내하오니 본사의 안내를 받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미국본부 등록확인과 함께 한국협회 동시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비결제 : 생명보험사를 통해 신청시 급여공제로 납부합니다.

개인 등록

정회원 등록페이지에서 가입합니다.(* 미국본부 등록자에 한하여 등록가능, 한국협회만 등록은 불가능합니다.) 소속 생명보험사의 MDRT 담당자가 일괄적으로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회원님께서는 개별적으로 회원등록 신청을 하지마세요. 등록비가 이중으로 결재됩니다.

등록비결제 : 온라인 등록신청시, 개인신용카드로 등록비 결제

MDRT 회원명단 공개

협회에서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회원명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행사 참가

각종 유익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MDRT 멤버 배지 & 인증서

한국MDRT협회에 등록한 분이라면 누구나 한국MDRT협회 멤버로서 배지와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한 연도가 표기되어 있는 배지를 지급하고, 인증서는 본부로부터 받은 인증서와 한국MDRT협회 인증서가 있습니다. 인증서가 없으면 MDRT 회원이 아닙니다.

배지보드 증정

한국MDRT협회에 등록한 회원에게는 회원으로서의 역사를 남길 수 있는 배지보드가 증정됩니다.

리소스존 활용

협회는 매년 실시하는각종 행사 자료를 영상물로 만들어 홍보용이나 교육용으로 배포 또는 판매하고, 교육 워크숍에서 상영되었던 감동적이거나 영업에 도움이 될 만한 동기부여 영상물들을 회원이 요청할 때 보내기도 합니다.

정기간행물

전 세계 MDRT들의 영업노하우와 보험, 재무 등 각종 정보들을 수록한 전문지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회원들에게 발행됩니다. 원고를 보내시면 누구나 Round the Table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MDRT협회 인증서 발급은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단, 2011년부터 발급 가능합니다. 협회 인증서는 2011년부터 회원 혜택사항으로 추가되었습니다.)

한국MDRT협회 인증서 발급 바로가기

한국MDRT협회 주소 및 연락처

한국MDRT협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09 장안빌딩 나동 7층

전화번호 : 1544-8426

팩스번호 : 02-567-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