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2022 MDRT 스페셜 스쿨 ‘명불허전’ 성료

2023-06-21조회 333회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는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제4회 2022 MDRT 스페셜 스쿨’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총 310명이 참석한 이번 스페셜 스쿨은 ‘명불허전(名不虛傳), 이름 날 만한 까닭이 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세일즈 아이디어와 금융 관련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MDRT를 꿈꾸는 누구나MDRT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MDRT 회원이 비회원에게 티켓을 양도할 수 있게했다.

또한 ‘성공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MDRT 미국본부 94대 회장 레지나 베도야(Regina Bedoya, MDRT 29회, COT 7회, TOT 6회)가 직접 참석해 강의를 진행했다. 레지나 베도야는 자신의 삶과 MDRT의 Whole Person 정신을 바탕으로 성공의 5단계를 제시하면서 유익한 메시지를 전했다.

내부강연은 ▲생명보험으로 3W 500주: 생명보험의 1, 2, 3단계(박재석, MDRT 11회, COT 1회) ▲꺼진 증권 다시 보기(김대희, MDRT 2회) ▲존엄설계, 죽음의 종류(박재석, MDRT 7회) ▲나의 사망, 남의 사망(황규상, MDRT 4회) ▲나는 나를 고용하는가(김혜옥, MDRT 4회) ▲못 받은 돈 받아드립니다(윤치웅, MDRT 4회) ▲TOT로 가는 길(최정희, MDRT 5회, TOT 5회) ▲TOT로 가는 길(송준호, MDRT 19회, COT 6회, TOT 11회) 순으로 진행됐다.

외부 강연으로는 ‘2022년도 약관변경 총정리’를 주제로 ‘약관변천사를 알면 계약이 보인다’의 저자 김문정 리본앤컴퍼니 대표가 특강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 사이에 MDRT 회원들이 브릿지 공연을 선보였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이번 스페셜 스쿨은 성공을 경험한 전문가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교류하는 장으로, 영업 전략 및 삶의 방향성과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발견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동기부여 콘텐츠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이 시간을 통해 성장을 이룰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성장 동력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