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2023년도 제21기 협회원 모집

2023-06-21조회 338회





사진 - 한국MDRT협회 제공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는 2023년도 제21기 한국MDRT협회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생명보험 업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이 모여 있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인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다. 협회에 따르면, 한국MDRT협회는 2003년 6번째 Chapter로 정식 인증을 받아 회원 권익 보호와 보험 문화 발전, 나눔과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23년 MDRT 자격 기준을 달성한 MDRT 본부 등록자에 한해 한국MDRT협회 회원 등록이 가능하다. 종신회원(10회 이상 등록자)은 매년 갱신되는 기준 성적을 달성하지 않고 등록을 진행해도 회원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등록은 소속 회사를 통해 신청하거나 협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달 1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조기 등록 기간으로, 기간 내 등록 시 본부와 한국협회 회원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을 완료한 한국MDRT협회원은 2023 연차총회와 MDRT DAY, 글로벌 컨퍼런스 등 대규모 국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한국MDRT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한국 MDRT DAY, 스페셜 세션, MDRT 스쿨, 지역 워크숍 등 1년간 다양한 컨퍼런스와 동기부여 교육 프로그램, 커뮤니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MDRT협회는 회원에게 인증서와 멤버 배지, 배지보드를 제공하며, 협회 홈페이지와 온라인 포털에 회원 명단을 공식 게재해 회원 이름 검색 시 MDRT 회원임을 인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MDRT는 생명보험 업계의 명예의 전당으로서 탁월한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지닌 전세계 회원들 간의 교류와 나눔 등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며, “2023년에도 급변하는 시장 경제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DRT 23년도 자격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