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128930?sid=101
한국MDRT협회는 2025년 상반기 봉사데이를 맞아 지난 4월 19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엘리엘동산’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엘리엘동산은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지역사회 재활시설 등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한 다수의 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이다.
한국MDRT협회 ‘봉사데이’는 MDRT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실시하고 있다.
이번 상반기 봉사데이에는 한국MDRT협회 이승봉 협회장과 남수경 제1부회장, 이종수 제2부회장, 오수현 사무국장, 각사 컴퍼니체어, 박신유 사회공헌분과 위원장을 비롯한 운영위원회 회원 등 55명이 참여해 뜻깊은 봉사활동과 교류의 시간을 보냈다.
참여자들은 엘리엘동산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산책길 낙엽 제거, 배수로 청소, 잡초 뽑기 등 시설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한국MDRT협회 이승봉 협회장은 “이번 봉사데이는 MDRT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인 나눔과 봉사 정신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한국MDRT협회는 최고의 보험 재무 설계사이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헌신적인 사회봉사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지난 2004년부터 지역 사회와 인권, 환경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04년부터 2024년까지 총 276,170,000원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하반기 봉사데이는 MDRT 운영위원회 회원들의 추천을 통해 11월 1일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