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2020년 기준달성자 회원 등록 진행

2020-02-24조회 180회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374&aid=0000205666

 


고소득 보험설계사 단체인 한국MDRT협회가 올해 MDRT 기준 달성자들의 회원 등록을 진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협회 회원 등록은 MDRT 본부 등록자만 가능하다. MDRT 본부 회원의 조기 등록일은 오는 29일까지다.


한국MDRT협회 측은 "조기 등록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MDRT 본부와 한국 협회 모두 조기 등록 시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협회 측은 "회원 혜택으로 회원인증서, 멤버 배지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 전용 분기 별 MDRT 공부방을 통해 국내 금융·보험 업계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고 있는 강사들의 강연도 회원에게 제공한다. 특히 협회 차원에서 뉴스 등을 통해 온라인에 회원 명단을 게재해 회원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협회 회원 및 고객은 온라인 및 홈페이지 회원 검색 기능으로 MDRT 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업무 전문성을 증대하는 다양한 강연 및 스페셜 세션도 제공한다. 매년 4월 진행하는 스페셜 세션과 9월 한국 MDRT DAY 등을 통해 회원들은 세계적인 유명 강사의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한국MDRT협회는 참석하지 못한 회원을 위해 강연 온라인 리소스 및 세일즈 아이디어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하고, 회원 한정 책자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MDRT 회원들은 매년 MDRT 연차총회 및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여할 자격을 얻는다.

매년 6월 개최되는 MDRT 연차총회는 올해 미국 애너하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내달 17일부터 4월 27일(미국중부시간 기준)까지 조기 등록 가능하다. 조기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컨퍼런스의 경우 내달 17일부터 6월 15일(미국중부시간 기준)까지 조기 등록 가능하다. 한국MDRT협회는 참여한 회원 모두 각 분야의 세계 최고 강연을 원활하게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어 동시 통역을 지원할 예정이다.

협회 측은 "한국MDRT협회는 보험업계의 명예의 전당이라고 불리는 MDRT의 한국 협회로 세계적 규모 연차총회, 한국 MDRT DAY 및 회원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개발과 제공, 회원들을 위한 공부방 등 매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회원에게 제공해왔다. 이를 통해 회원들의 전문성을 고취시키며 상호 지식 공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회원 모두가 전인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왔다"고 설명했다.

김두현 한국MDRT협회장은 "한국MDRT협회는 2019년 1,700여 명의 회원이 소속돼 활동 중인 가운데 2020년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며 회원들의 비즈니스 성공과 안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며 "MDRT 연차총회의 경우 조기 등록이 24시간 이내 마감될 정도로 전 세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MDRT 연차총회 및 글로벌 컨퍼런스 참여에 관심 있는 회원들은 빠른 신청을 통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기자(sbscnbcnews@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