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행사공지] 2020 MDRT 연차총회 & 글로벌컨퍼런스 온라인 진행 안내

윤나리 2020-01-22 조회 5,614회


2020 MDRT Annual Meeting / 연차총회
2020 MDRT Global Conference /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기간: 202083~7

신청: 2020616일 (화) 12 p.m.(미국 중부시간 기준 (CDT) / 6월 17일 (수) 2 a.m. (한국 시간 기준)


금액: $149

신청기간: 2020년 6월 17일~ 8월 28일

참석 대상: MDRT 2020 회원, MDRT 멘토링 프로그램에 등록한 멘티, MDRT 아카데미 회원


MDRT 회장의 메시지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집행위원회가 최근 연차총회와 글로벌 컨퍼런스를 8월 3일부터 7일까지 하나의 온라인 행사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들으셨을 것입니다.

직접 만나 함께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회원 여러분의 생각을 잘 알기에 심사숙고한 끝에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옳은 결정을 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저는 MDRT 자원봉사자 리더로서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된 이유를 조금 더 상세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최 도시 두바이는 2020년 가을에 예정되었던 글로벌 컨퍼런스를 2021년으로 연기하는 것을 이미 제안해왔습니다. 집행위원회는 이러한 제안과 각국의 회원들이 겪고 있는 현 상황을 고려했고, MDRT와 회원 여러분을 위한 최선의 결정은 이러한 변화를 받아들이고 이제 하나의 특별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저희는 MDRT 행사에 기대되는 뛰어난 수준의 기술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행사 날짜를 6월에서 8월 초로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MDRT는 본래 연차총회 수용 인원의 제약을 극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회원들이 MDRT 행사에 좀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글로벌 컨퍼런스를 창안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정된 수용 인원이나 여행 금지의 제약 없이, MDRT 글로벌 커뮤니티가 함께할 수 있는 하나의 특별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두 행사의 PGA와 PDC 팀은 이제 MDRT 수준에 걸맞은 가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입니다.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수년 동안 귀중한 기여를 해 주시고 MDRT 임원들에게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MDRT는 중요 사안에 대해 심사숙고하여 결정할 것이며, 회원들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연차총회 및 글로벌 컨퍼런스 통합 온라인 행사를 통해 이러한 가치 창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Regina Bedoya, CLU, ChFC
2020 MDRT Presid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