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GA 회원 위한 ‘2022 한국MDRT협회 GA 워크샵’ 성황리 개최

2022-08-10조회 224회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서울 메디톡스빌딩에서 GA 회원을 위한 ‘2022 한국MDRT협회 GA 워크샵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GA(General Agency)는 특정 보험회사에 종속되지 않고 여러 보험사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보험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한 뒤 일정한 수수료를 받는 독립법인보험대리점을 뜻한다.

한국MDRT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2022 한국MDRT협회 GA워크샵은 특별히 GA 소속 설계사 분들에게 성장에 대한 동기부여와 세일즈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편성해 진행되었다.

‘GA, MDRT로 피어나다를 주제로 한 이번 워크샵은 GA에서 활동하는 MDRT 회원과 비회원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는 MDRT 회원 중 보험업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겪은 경험과 전문지식, 보험의 가치와 MDRT 문화 등 다양한 세일즈 아이디어에 대한 공유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강의는 효율적인 보장분석(신동훈, MDRT 9) 경영인 정기보험으로 COT되기!(이세희, MDRT 4) 당신은 지금 종신이 땡긴다(이태웅, MDRT 4) MDRT와 함께하는 삶(김인교, MDRT 17) Dollar 상품은 달라(이영일, MDRT 16) 순으로 진행됐다.

워크샵에 참여한 회원들은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강의가 좋았다면서, “직업에 대한 태도의 중요성을 깨닫고, 다시한번 초심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이번 워크샵은 뛰어난 성과를 자랑하는 MDRT 회원들의 핵심 영업 전략을 배우고, 커리어 목표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다면서,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역량 강화를 위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며, 10월에는 회원들을 위한 한국 MDRT DAY’가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2022 한국 MDRT DAY’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얼리버드 신청기간은 816일까지며, 2차 신청은 1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