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제3회 2022 MDRT 스쿨’ 성료

2022-09-06조회 592회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지난 2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진행한3 2022 MDRT 스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MDRT 스쿨은 회원들이 변화하는 경제 흐름에 앞장서고 새로운 영역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세일즈 아이디어와 성공 사례, 영업 노하우 등 업계 핵심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며 배움의 가치를 실현한다.

이번 MDRT 스쿨은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기름)’를 주제로 4개의 강연이 구성됐으며,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강의는 ▲아직도 TA? DA 활용하기, 디지털 고객 접근법(이용재, MDRT 1) ▲셀프브랜딩을 통한 활동관리(김성환, MDRT 4) ▲온라인 상담으로 COT 달성하기(강철, MDRT 8, COT 2) ▲암진단, 어디까지 알아?(김문정 대표, 리본앤컴퍼니)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진행된 MDRT 스쿨은 MDRT 1회 회원의 강연이 마련돼 협회에 신선한 바람이 불었다는 호평과 함께 시작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협회 관계자는 신규 회원이 협회에서 주도적인 역할 수행 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2022 MDRT스쿨을 통해 처음으로 신규 회원의 강연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 협회장은 이번 MDRT 스쿨은 회원 중 젊은 층이 대다수 참여하여 성장을 향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협회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경험이 있다면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폭넓게 마련하고, 더욱 유연한 협회 문화를 만들기 위한 혁신의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