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2022년도 협회 회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회원 등록 기간을 당초 2월 28일에서 4월 1일까지로 연장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생명보험 판매 분야의 명예의 전당으로 불리는 ‘MDRT’ 본부로부터 2003년 6번째 Chapter로 정식 인증을 받은 한국 협회로, 매년 MDRT 자격 기준을 달성한 보험·재무 설계사만이 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한국MDRT협회 회원 등록은 MDRT 본부 등록자에 한해 가능하다. 조기 등록 기간 내 등록하면 MDRT 본부 와 한국MDRT협회 모두 연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DRT 본부 조기 등록은 4월 1일까지로, 조기 등록시 약 200달러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등록시 연회비가 200달러 상향된다. 한국MDRT협회 조기 등록 또한 4월 1일까지로, 조기 등록시 연회비는 35만원이며 이후 등록 시 정상 연회비 50만원이 적용된다. 한국MDRT협회 회원 등록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 및 결제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종신회원의 경우, 매년 업데이트 되는 MDRT 기준 성적을 달성하지 않더라도 등록 가능하며, 매년 등록을 진행해야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한국MDRT협회 회원이 되면 회원 인증서와 멤버 배지, 배지보드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1년간 각종 컨퍼런스와 교육 콘텐츠, 커뮤니티 행사 등을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글로벌 보험 영업 전문가 및 회원들이 모이는 ‘MDRT 연차총회’와 ‘글로벌 컨퍼런스’, 한국 MDRT DAY, 온라인 공부방, 멘토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국내외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전문성 제고와 친목 향상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매체에 회원 명단 공식 게재를 통해 고객이 온라인 포털 및 협회 홈페이지에서 회원의 이름을 검색하여 MDRT 인증 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MDRT협회 김인교 협회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여전히 열악한 상황이지만, 회원들이 새로운 시대에 맞게 대면과 비대면을 결합한 융합 재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다”며, “2022년에도 한국MDRT협회와 함께 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