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20주년 맞은 한국MDRT협회, 2022년 연간 사업 계획 발표

2022-05-24조회 64회


<사진=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교육, 교류, 홍보를 통한 성장'을 주제로 한 2022년 연간 사업계획을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2022년을 이끌어갈 20기 운영진 회원분들과 함께 운영진 워크숍 행사를 지난달 진행한 바 있다. 이 날, 협회는 'MDRT, 피어나다(Flourish)'를 슬로건으로 삼고 교육, 교류, 홍보를 통한 성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째, 교육 분야에서는 회원 교육 콘텐츠를 재정비하여 협회 회원별 전문 수준에 맞는 세분화된 교육 내용을 구성하고, 내외부 신규 강사 발굴을 통해 니즈에 맞는 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둘째, 교류 분야에서는 자선골프대회, 가족과 함께하는 자선걷기대회 등 '노블리스 오블리제' 행사를 신설하여 협회 회원 간 친목의 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역위원회 오프라인 만남 개최, 국제워크샵, MDRT DAY 사전 문화행사 개최를 통해 MDRT 회원 간의 교류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MDRT협회 관계자는 "2022년은 국가 방역 정책을 준수하는 선에서 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직접적인 교류를 통한 회원들의 성장을 독려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홍보 분야에서는 감동과 공감, 신뢰성 확보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할 예정이다. 20주년을 맞이한 MDRT 문화를 알릴 수 있는 한국협회 홍보 영상,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60 short MDRT 홍보 영상, 회원들이 2022년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로드맵 제작 등 다양한 경로와 채널을 통해 회원 및 일반인들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령 제20대 한국MDRT협회장은 "2022년은 한국MDRT협회의 20주년임과 동시에 21년의 역사를 쓰기 위한 새로운 출발선"이라며,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MDRT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다시 한번 MDRT를 꽃피울 수 있는 소중한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