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MDRT, 8월 싱가폴서 ‘2023 MDRT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2023-08-02조회 393회


 

사진=MDRT HQ
 
한국MDRT협회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싱가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2023 MDRT 글로벌 컨퍼런스가 개최된다고 2일 밝혔다.

MDRT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보험 시장 환경과 영업 정서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 컨퍼런스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재정 전문가의 세일즈 전략과 세계 및 지역 시장 동향, 동기부여 등의 강의를 제공한다는 것이 협회 측 설명이다.
 
한국MDRT협회는 2003년부터 MDRT의 6번째 Chapter로서 MDRT 글로벌 행사 지원 및 안내를 비롯해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보험 문화 발전, 전문성 제고, 사회 환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본 행사는 2023년 MDRT 회원, MDRT 글로벌 서비스 회원, MDRT Academy 회원, 멘티 및 에이전시 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등록 기간은 7월 11일(미중부 표준시 기준 오후 7시)부터 8월 15일(미중부 표준시 기준 오후 6시 59분)까지다. MDRT 미국 본부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은 8월 15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의 공식 언어는 ‘영어’이며 강연에 따라 일부 통역이 지원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주강연, 특별강연, 개별강연, 후원사 공유 강연 등 약 90명 이상의 연사가 준비한 강의 및 커넥션존 등이 있다.

주강연에서는 특별 회원, 업계 리더, MDRT 재단 및 집행위원회가 재무서비스, 영업 전략, 비즈니스 실무, 일과 삶의 균형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2023년 MDRT 협회장 페기 차이(Peggy Tsai, RFP, CCFP)의 연설도 준비돼 있다. 특별강연은 신규 참가자, COT∙TOT 회원, MDRT 글로벌 서비스 회원을 위한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별강연에서는 회원 및 비회원 업계 전문가가 새로운 아이디어와 위기 대응 해결책 등을 주제로 전하는 강의가 이어진다. 후원사 공유 강연은 MDRT 후원사 회원이 20분 동안 지식 및 전문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짧은 시간 동안 MDRT의 여정과 경험을 들을 수 있다.

박천국 한국MDRT협회장은 “글로벌 컨퍼런스는 아시아 지역 회원들을 위한 대규모 행사로, 최고의 전문가와 아시아 지역 연사들이 전하는 인사이트 및 세일즈 노하우를 가까운 곳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무한한 성장의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오는 10월에는 천년의 고도 경주에서 한국 MDRT DAY가 개최될 예정이니 이 또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8월 7일부터 23일까지 ‘2023 한국 MDRT DAY’ 1차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 유튜브 및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