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12일부터 양일간 ‘2023 한국 MDRT DAY’ 개최

2023-10-11조회 210회



왼쪽부터 송해석 회원, 강철 PDC 위원, 유주영 홍보분과 위원장, Yuna Kim HQ 멤버십 및 대외 관계 전략가, 차주원 감사분과 위원, 이은지 KMCC 위원, 박환순 TOT TFT 위원장, 박재석 감사분과 위원. 사진 = 한국MDRT협회 




한국 MDRT 협회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2023 한국 MDRT DAY’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2023 연차총회 참여자들의 후기가 확산되면서 다가오는 한국 MDRT DAY의 신청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MDRT협회에 따르면 이번 21대 한국MDRT협회는 ‘MDRT의 품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스페셜 세션, 연차총회 그리고 MDRT DAY 및 자선골프대회, 글로벌컨퍼런스, 스페셜 세션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MDRT협회의 연중 최대 행사 ‘2023 한국 MDRT DAY’에서는 포커스세션과 커넥션존을 결합한 ‘포커스존’을 새롭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주강연, 외부강연, MDRT Speaks,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있다.

 

최근 2023 내슈빌 연차총회에 참가 후 한국 MDRT DAY 참여를 앞두고 있는 협회원들은 “서로 아이디어를 나누고 좋은 자극을 통해 뒤처지지 않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 “짧은 시간이지만 미국 연차총회 이후 MDRT 문화를 접하고 봉사, 나눔의 문화 등 보험업계의 상위그룹분들과 교류하면서 많은 부분을 배우고 있다”, “다가오는 MDRT DAY에서도 새로운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생명보험 업계 보험·재무 설계사로서 비전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MDRT협회의 MDRT DAY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각종 행사 및 교육 프로그램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DRT 연차총회는 보험업계에 종사하는 전세계 MDRT회원들과의 만남을 통한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 및 전 세계 유명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영업력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세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의 축제의 장으로 매년 북미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