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협회원 위한 ‘2023 MDRT 로드쇼’ 성료

2023-11-27조회 565회


한국MDRT협회 21기 리소스개발분과와 MDRT 그레고리 개그니 회장(뒷줄 중앙) /한국MDRT협회 제공
 
한국MDRT협회가 ‘2023 MDRT ROAD SHOW’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스페이스쉐어 리젠시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 회원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MDRT 신임 회장과 한국 회원 6인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COT/TOT 회원을 위한 세션과 전체 회원 대상의 주강연으로 구성됐다. COT는 MDRT 영업실적 3배 이상 달성, TOT는 MDRT 영업실적 6배 이상 달성 시 주어지는 자격을 의미한다. 

그레고리 개그니(Gregory B. Gagne) 제 98대 MDRT 신임 회장도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레고리 개그니 회장은 COT/TOT 회원을 위한 특별강연(Sustainable Success for MDRT’s Top Producers)과 모든 회원들을 위한 특별강연(How to Set Consistent Goals and Qualify for MDRT Every Year)을 연이어 펼쳤다.

그는 MDRT 한국 회원들과 대담을 통해 ‘보험 산업에 대한 비전’과 ‘시대별로 변화하는 고객 관리 전략’에 관한 자신의 철학을 공유하고, 생명보험의 가치와 재정전문가의 롱런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후 한국 회원 연사들이 6개의 강연을 통해 MDRT 회원으로서 정도 영업의 노하우와 통찰력을 전했다.

‘지인/소개영업에서 DB영업까지’의 김진영 연사(MDRT 5회, COT 1회)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툴을 이용해 DB 영업의 숨은 노하우를 자세히 공유했으며, ‘종신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3가지 합리적인 관점’의 신웅희 연사(MDRT 8회, COT 1회)는 종신보험을 자산으로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소개했다.

‘당신의 수익자가 누구십니까’의 최유솜 연사(MDRT 6회)는 사례를 통해 정확한 계약의 중요성을 전달했으며, ‘복권방 아줌마가 무한소개 COT가 되기까지’의 김하민 연사(MDRT 2회, COT 1회)는 철저한 약관 스터디를 통한 미지급된 보험금 청구 성공 사례를 나눴다. ‘2023 TOT 연차총회 경험담’의 김국정 연사(MDRT 18회, COT 7회, TOT 1회)는 TOT 연차총회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해 TOT 실적 달성에 대한 동기부여를 이끌어냈다.

메인 강연 ‘연금의 시대가 온다’의 이영주 연사(MDRT 4회, COT 1회)는 초고령 사회를 준비하는 대한민국에서 연금 보험만의 차별화된 특징인 비과세를 주목했다. 이와 함께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일깨우고 보험에 대한 편견을 설득으로 바꾸는 능력을 함양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영업에 당장 적용할 수 있을 만큼 유익하고, 생생한 현장의 떨림이 느껴져 큰 동기부여가 됐다”고 강연 후기를 전했다.

박천국 한국MDRT협회장은 “이번 MDRT 로드쇼와 같이 재정 전문가의 롱런과 동기부여를 위한 국내∙외 강연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MDRT는 Million Dollar Round Table(백만달러원탁회의)의 약자로 생명보험업계의 뛰어난 재정∙보험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활동중인 전문가 단체이다. MDRT 소속 회원은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할 뿐 아니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며 사회 환원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