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상세


한국MDRT협회, 2024년도 제22기 협회 회원 3월 1일까지 조기등록 기간 운영

2024-02-01조회 136회


 

한국MDRT협회가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성장할 2024년도 제22기 회원등록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MDRT협회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 ‘MDRT’로부터 2003년 정식 인증을 받은 한국 협회다.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생명보험업계 보험·재무 설계사들이 모여 회원 권익 보호, 나눔과 봉사 등 보험의 가치 실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MDRT협회는 오는 3월 1일까지 22기 회원 조기등록 기간을 운영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면 등록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MDRT 자격을 달성해 MDRT 본부(HQ)에 회원 등록을 마친 보험 및 재무 설계사로, 소속 회사 또는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MDRT 자격 달성 여부는 매년 1월 초에 소속 회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GA 소속 설계사라면 협회 홈페이지 안내사항을 참고해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성적 산출 기간은 전년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성적 산출 기준은 초년도 수수료, 초년도 보험료, 연간 총수입 등 3가지로 구분되며 매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보장성 상품(생명보험상품)의 판매 실적이 MDRT 기준의 50% 이상인 경우에만 성적 자격 산출에 집계되며 기타 상품(손해보험, 펀드)의 판매 실적은 합산 가능하다.

이번 22기 한국MDRT협회원이 되면 오는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 MDRT 회원으로서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올해는 벤쿠버 연차총회, 두바이 글로벌 컨퍼런스 등 세계적인 재정 전문가 모임 행사를 비롯해 한국 MDRT 스페셜 세션, 한국 MDRT DAY, 자선골프대회 등 보험인으로서 핵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또 한국MDRT협회는 회원에게 인증서와 멤버 배지, 강연 영상 온라인 리소스, 협회 홈페이지 회원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회원들이 고객에게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매년 공신력 있는 인터넷 매체에 회원 명단을 게재하고 있다.

2024년도 협회를 이끌어갈 22기 집행위원회는 ‘탁월함’을 슬로건으로 삼아 회원 간의 네트워킹 강화, 세일즈 아이디어 공유의 장 확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딩 구축 등 다양하고 탁월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2기 최정훈 한국MDRT협회장은 “한국MDRT협회는 생명보험 판매 분야의 명예의 전당이라는 명성에 맞게 뛰어난 실적과 탁월한 판단력을 지닌 설계사들이 보다 전인적 인격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면서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글로벌 금융 리더로서 더욱 힘찬 비상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